[2018년 7월 뷰티뉴스] 딥티크(diptyque), 헤스페리데스 님프의 미의 비결을 담은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와 '인비고레이팅 바디밤' 출시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그리스 신화 속 헤스페리데스 님프의 미의 비결은 담은 'Garden of the Hesperides’ 라인의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와 ‘인비고레이팅 바디밤’을 2018년 7월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딥티크의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는 고농축 세럼 마스크와 유효 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높이는 시트 마스트의 장점을 결합한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1단계로 사용하는 세럼 타입의 '인퓨즈드 마스크'는 와일드 팬지와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이며,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2단계로 사용하는 ‘블룸-인 마스크’는 로즈, 카모마일의 천연 꽃잎과 아마, 바나나 트리로 구성된 식물 섬유로 짜여진 최초의 100% 식물성 마스크 시트로 즉각적인 광채를 부여, 맑고 환한 피부톤을 완성시킨다.

▲ 2018 딥티크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

사용법은 세안 후 ‘인퓨즈드 마스크’를 스파출라를 이용해 눈 주변을 피해 도톰하게 발라준다. 미온수로 약 20초 동안 블룸-인 마스크를 적셔주거나 미지근한 물이 담긴 볼에 넣어 촉촉하게 적셔준 후 인퓨즈드 마스크가 발려진 얼굴 위에 잘 펴서 얹는다. 이때 얼굴 윤곽을 따라 손바닥으로 세심하게 눌러준다. 10~15분 후 마스크를 떼어내고 잔여물을 미온수로 씻어낸다. 주 1~2회 사용을 권장하며, 인퓨즈드 마스크는 블룸-인 마스크 없이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다.

▲ 2018 딥티크 인비고레이팅 바디밤

함께 출시되는 ‘인비고레이팅 바디밤’은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블러드 오렌지 오일 추출물과 모링가 오일을 함유한 고농축 밤이다. 쎄서미(참깨)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재생을 도우며, 피부에 바르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오일 제형으로 변해 바디 뿐만 아니라 건조해진 모발 끝과 큐티클 부분의 영양과 활력을 부여한다.

‘Garden of the Hesperides (가든 오브 헤스페리데스)’ 라인은 그리스 신화 속 헤스페리데스 님프의 미의 비결을 모티브 해,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인이다. 헤스페리데스 정원 속 식물로 일컫어지는 오렌지, 베르가모트, 블러드 오렌지, 아이리스, 프리클리 페어 선인장, 로즈, 제라늄 등으로부터 추출한 천연 재료를 함유해 피부에 유용한 효능과 향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감각을 매료시킨다.

7월,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그리스 신화 속 빼어난 미모의 비법으로 생기와 활력을 더해 줄 신제품 ‘인퓨즈드 마스크’와 ‘인비고레이팅 바디밤’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닷컴(www.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NPR /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 - White Cir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