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부드러운 어퍼 소재들의 믹스 앤 매치가 돋보이는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을 선보인다.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은 ECCO(에코)의 베스트셀링 샌들 컬렉션으로, 서로 다른 느낌의 소프트한 가죽 스트랩들이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일명 ‘찍찍이’ 타입으로 불리는 벨크로 클로져를 적용해 신발을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사이즈 조절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이 우수하고 터치감이 좋은 프리미엄 가죽 안감을 적용한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은 가볍고 유연성이 뛰어난 PU(폴리우레탄) 아웃솔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신발 몰드에 PU(폴리우레탄)을 직접 주입해 아웃솔을 어퍼에 가장 완벽하게 접착시키는 에코의 FLUIDFORM™(플루이드폼) 기술이 적용돼 높은 내구성과 유연성을 자랑한다.
발등을 충분히 감싸주는 스트랩 디자인의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은 소프트한 가죽 스트랩이 발목과 종아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줘 오래 걸어도 조이는 느낌 없이 견고한 안정감을 제공해 일상 속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편안하면서도 내츄럴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인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은 캐주얼룩이나 페미닌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해 여름철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DAMARA SANDAL (다마라 샌들)’은 베이지, 핑크,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ECCO(에코)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24만 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