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뷰티뉴스] 향기로운 가을을 위한 사랑과 기쁨의 향 토리버치(TORY BURCH), '에센스 오브 드림(Essence of Dreams)’ 2종 추천

최종 수정일: 11월 18일



▲토리버치 에센스 오브 드림

‘수블림 로즈 오 드 퍼퓸 & 미스틱 제라늄 오 드 퍼퓸’


(2022년 11월) 아메리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사랑과 기쁨으로 가득한 가을을 위해, 새로운 향수 컬렉션 ‘에센스 오브 드림(ESSENCE OF DREAMS)’‘수블림 로즈 오 드 퍼퓸 (SUBLIME ROSE EDP)’‘미스틱 제라늄 오 드 퍼퓸(MYSTIC GERANIUM EDP)’를 추천한다.


‘토리버치’의 ‘에센스 오브 드림 컬렉션’은 자유, 사랑, 마법, 기쁨, 평온의 다섯가지 이상과 희망의 본질을 담은 젠더리스 향수 컬렉션이다. 이 중 ‘수블림 로즈’‘미스틱 제라늄’은 각각 로즈, 제라늄의 플로럴 베이스로 사랑과 기쁨의 따스한 감성을 향으로 풀어내, 다가오는 FW 시즌을 향기롭게 물들이기 좋은 제품이다.


먼저, ‘수블림 로즈’는 블랙 커런트 한 줌이 섞인 클래식한 로즈 향에, 샌달우드 그리고 파촐리 향이 더해진 플로럴 로즈 우디 계열의 향수이다. 신비로운 매력의 클래식한 로즈가 우아한 향의 우디 향조와 어우러져 빠져들 수밖에 없는 절대적이면서 신비로운 사랑의 본질을 담아내어 올 가을 사랑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미스틱 제라늄’은 신선한 베르가못과 제라늄의 아로마틱함이 돋보이는 프레쉬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제라늄이 가득 핀 들판을 걷는 듯 순수한 기쁨의 본질을 나타낸 향수이다. 하트 노트의 아이코닉한 제라늄과 연꽃이 시더우드와 머스크를 만나 일상을 기쁨으로 채워줄 향기를 완성하는 향수로, 행복으로 가득한 가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향수다.


토리버치(TORY BURCH)가 가을 향수로 제안하는 ‘에센스 오브 드림’ 컬렉션의 ‘수블림 로즈’‘미스틱 제라늄’으로 다가오는 가을을 사랑과 기쁨으로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수블림 로즈’와 ‘미스틱 제라늄’을 포함한 토리 버치의 ‘에센스 오브 드림’ 컬렉션은 다가오는 가을 올리브영과 시코르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