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호)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가 얼리 안티에이징을 위한 ‘바이탈 에이 프라임™’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2종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을 높인 3세대 비건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레티놀의 경우 피부 탄력, 트러블, 모공, 피부결까지 케어해주는 성분이지만 자극이 있어 주의가 필요한 성분이었다. 3세대 비건 레티놀의 경우 피부에 가장 빠르게 활성화되는 ‘레티노익 애씨드’ 성분의 유도체로 리포좀화여 안정화 시켰으며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2종은 ‘바이탈 에이 프라임™ 레티놀 앰플’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릴리프 크림’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레티놀 앰플’은 식약처에서 주름 개선 효과를 인정한 기본 레티놀 함량의 약 2배인 0.15%를 함유해 모공을 줄이고, 당기고, 메우는 3단 모공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 케어 전용이다. 각질 정돈 및 매끈한 결광 피부로 가꿔주며 건강한 성인의 피부 턴오버 주기인 28일 회복과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 했으며, 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11-Free 포뮬라 처방과 피부 일차자극테스트 결과 무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릴리프 크림’은 영양 보습을 채워주는 피부 진정 장벽 케어 크림이다. 3 기존 레티놀 제품과는 달리 낮과 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며,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아떼의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4일 저녁 7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에서 첫 선보일 예정이며, 10월9일까지 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 행사를 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노원점 그리고 LF몰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