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1월 뷰티뉴스] 은은하게 쌓이는 베일 글로우 룩 비디비치, ‘밀레니얼 틴트 벨벳’ 출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18일


▲ 비디비치(VIDIVICI)의 ‘밀레니얼 틴트 벨벳(MILLENNIAL TINT VELVET)’



(2022년 11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11월, 가을 립 메이크업 정수 ‘밀레니얼 틴트 벨벳(MILLENNIAL TINT VELVET)’을 출시한다.


‘밀레니얼 틴트 벨벳’은 수분감 있는 벨벳 텍스처가 입술을 얇고 편안하게 감싸줘 건조함 없이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수 있는 틴트 제품이다. 볼드한 컬러가 크리미한 제형을 만나 어우러지면서 베일을 한 겹 씌운 듯 몽환적인 메이크업룩을 완성해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버터리 텍스처로 입술에 발랐을 때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줘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블러링되어 입술을 더욱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또한 독자적인 벨벳 픽싱 매커니즘을 적용하여, 처음 바른 컬러가 변함없이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유지된다.


쉐이드는 가볍게 생기를 더하기 좋은 누디 모브 코랄 컬러의 ‘모브 온 미’부터 포인트를 주기 좋은 레드의 정석 ‘레드 오버’ 컬러까지 톤과 상관없이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릴 만한 5가지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가볍게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입술 가운데 부분에 발라 스머징해주면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하며, 풀립으로 여러 번 덧바르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올 가을, 은은하게 쌓여 가는 베일 광채로 독보적 무드를 완성할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틴트 벨벳’은 전국 비디비치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