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뷰티뉴스] 연작(YUNJAC),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밀착력 높여 완성하는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

최종 수정일: 11월 18일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파운데이션 잠금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

피부 속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수분 세럼 텍스쳐

외부 자극들로부터 피부 방어 레이어 형성의 효과



▲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2022년 11월호) 뿌리, 줄기, 꽃의 ‘통식물에너지’가 담긴 식물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건조하고 추워지는 날씨에도 들뜸없이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제품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을 추천한다.


기온이 급작스럽게 변하는 요즘같은 날씨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수분감이 부족해 메이크업이 들뜨고 갈라지기 쉽다. 이러한 피부 컨디션을 보완하고자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 스킨 케어도 중요하지만 적절한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여 메이크업 전 최적의 밑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도 방법이다.


연작의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은 기초 케어 후 선크림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수분 베이스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세럼 텍스쳐가 특징이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바른 뒤 가볍게 흡수시켜주면 피부결이 정돈되고 피부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건조함을 덜어준다.

또한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한 일명 ‘파운데이션 잠금 베이스’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어 파운데이션이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발색과 지속력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얇고 가벼운 피부 방어 레이어 형성의 효과로 외부의 유해한 먼지가 모공 속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준다.


들뜸 없는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연작의 메이크업 베스트 제품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은 전국 백화점 내 연작 매장과 온라인몰에 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