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뷰티뉴스] 바이레도(BYREDO),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로 색조 라인업 강화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가 다양한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라인 강화에 나선다.


바이레도가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컬렉션은 틴티드 컬러 립밤 3가지 쉐이드와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그리고 아이섀도우 키트의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 역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마야 프렌치(Isamaya Ffrench)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으며, 남녀 구분을 두지 않는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틴티드 컬러 립밤’은 그레이 메탈의 감각적인 케이스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립밤의 틴티드 버전이다.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릴 수 있도록 핑크 계열의 ‘로사’, 레드 계열의 ‘오크라’, 누드 계열의 ‘아르질라’의 세 가지 쉐이드로 출시한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 역시 바이레도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 아이코닉하다. ‘마스카라 티얼스 인 레인’은 뿔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터프루프 제품이다. 짧고 섬세한 실리콘 브러쉬가 속눈썹에 입체적인 볼륨을 불어넣는다. 또한 ‘아이라이너 프랙티컬 브라운’은 놀라운 탄성감의 얇은 브러쉬로 매트하고 정확하게 라인을 완성한다


빗방울이 떨어질 때 수면에 이는 물결에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케이스 디자인으로 뷰티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던 아이섀도우 키트 또한 새로운 컬러 조합으로 선보인다. ‘아이쉐도우 5 컬러스 디스코’는 70년대의 여름과 디스코 사이키델리아에서 영감을 받았다. 우아하고 매혹적인 자기 표현의 시대에 대한 오마쥬를 표현한 웜 펄 베이지에서부터 쉬머링 코퍼 브라운컬러까지 광택감이 있는 다섯가지 뉴트럴 어스 색조로 구성되었다.


더욱 다채롭고 감도 높게 돌아온 바이레도의 신제품 메이크업 컬렉션은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