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뷰티뉴스] 버버리 매트가 제안하는 럭셔리 매트 글로우 룩

최종 수정일: 11월 18일


버버리 매트 글로우 쿠션과 키세스 매트 립으로 연출하는 루미너스 매트 메이크업 룩 제안




올 가을 버버리 뷰티에서는 클래식하면서 럭셔리한 메이크업룩으로 매트 글로우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버버리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은은한 광채가 매트하게 발산되는 루미너스 매트(luminous matte) 메이크업 제품으로, 12시간까지 지속되는 고농축 보습 효과가 더해져 편안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미디엄에서 풀 커버(full coverage)까지 덧바름이 가능하고, 땀과 번짐을 방지해 주는 포뮬러로 구성되어 하루 종일 결점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산뜻한 매트 피니시가 유지된다.


버버리의 아이콘인 체크 패턴으로 장식된 골드 쿠션 케이스 패키징 덕분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고, 언제든지 덧발라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한 가장 이상적이고 력셔리한 컴팩트으로 21호에 해당하는 페어 웜 10호와 페어 쿨 20호(Fair Warm No 10, Fair Cool No 20) 두 가지 셰이드 선택이 가능하다.

용량 14g / 88,000원


버버리 키세스 매트 립

은은한 광택의 루미너스 매트 피니시와 장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포뮬러가 특징인 버버리 키세스 매트 립 컬러는 강렬한 색 원료의 함량을 높여 제품을 한 번만 발라도 즉각적으로 입술 위에 색이 표현되는 범위가 매우 넓다. 컬렉션의 모든 셰이드에 산뜻한 장미향까지 첨가되어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버버리 체크무늬가 새겨진 새로운 골드 패키지에 담겨 총 20개의 셰이드로 출시되었으며, 태닝된 가죽 악세서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빛나는 윤광의 레드 브라운 컬러의 93호 러셋 컬러와 깊은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102호 버건디 컬러는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로 추천한다.

용량3.3g / 5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