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뷰티뉴스] 내면의 영웅을 일깨우는 강렬함,버버리 히어로 오드퍼퓸(BURBERRY HERO EAU DE PARFUM) 출시

최종 수정일: 11월 18일




[2022년11월호] 버버리의 영웅, 히어로(Hero)가 보여주는 여정의 최신작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이 출시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래그런스에는 내 안의 영웅을 일깨우는 강렬함이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캠페인에는 더 이상 선입견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와 자신의 근본적인 변화를 찾아 나선 남성이 등장한다. 자유, 개인적인 변화, 남성성이 넘치는 강인한 에너지를 형상화한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내면으로 향하는 탐험정신과 자연의 위대함에 대한 존경을 동시에 표현한다.


영화감독 조나단 글레이저(Jonathan Glazer)와 포토그래퍼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가 함께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경탄을 자아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모험을 즐기는 아담 드라이버의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그가 지닌 충만한 영혼의 에너지는 부드럽게 발산되고, 강인함을 상징하는 피조물인 말의 존재로 그의 에너지가 형상화된다.




버버리의 신작, 히어로 오 드 퍼퓸은 자신만의 중심을 잃지 않으면서 간직한 감성과 탐험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프랑스의 랑드 숲(Landes Forest)에서 보낸 어린 시절 기억에서 영감을 받아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을 만들었어요. 해안가 근처에서 자라는 소나무들로 가득한 랑드 숲에는 솔잎 향과 따뜻한 모래의 온기, 흩뿌린 듯한 바다내음이 함께 섞여 있었죠. 그 향의 기억을 되살리고 싶었습니다. 프래그런스에 감각적으로 녹아 있는 레진 향은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자연스러운 본능으로 다시 연결되는 힘을 상징합니다.’

조향사 오렐리앙 기샤르(Aurélien Guichard)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의 향은 세 종류의 따뜻한 시더우드 오일이 시그니처 베이스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산뜻하게 빛나는 느낌으로 정점에 달한다. 이어서 솔잎 향이 생동감 넘치게 열리면서 벤조인, 인센스와 섞여 심오한 감성을 일깨우는 강렬한 프래그런스로 완성된다.


향수 보틀 디자인은 프래그런스처럼 강인하고 현대적이다. 말발굽 모양을 추상적으로 재해석한 각진 형태의 보틀에는 하우스를 상징하는 아이콘인 버버리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버버리 하우스의 창립자를 기리는 의미로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을 모티브로 활용했다.


100ml, 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된 버버리 히어로 오 드 퍼퓸은 백화점 버버리 매장과 롯데닷컴,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