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11월 뷰티뉴스] 남인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신제품 메모 파리(MEMO PARIS),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 출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18일





▲ 메모 파리(MEMO PARIS),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


[2022년 10월호] 유러피안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MEMO PARIS)에서 플뢰르 보헴 (Fleurs Bohemes) 컬렉션의 신제품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마두라이 오 드 퍼퓸'은 인도 남부의 힌두 전통을 보존한 신전 도시인 '마두라이'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제품으로, 남인도 최대의 힌두교 사원인 스리미낙시 사원의 기하학적 장신구, 매혹적인 춤사위가 만들어낸 신전의 성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인도의 따뜻한 공기 속에서 꽃과 향신료, 망고와 복숭아 과일의 달콤함으로 가득찬 활기찬 시장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풍성한 자스민 삼박과 크리미한 샌달우드의 조화가 마두라이의 강렬함을 연상시킨다. 그리고, 감귤과 인도 강황 에센스의 향이 후각을 자극하며 절제된 화려함을 보여주고 마두라이 오 드 퍼퓸만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화려한 모양의 패키지가 눈에 띄는데 마두라이 도시의 아름다움과 스리미낙시 사원의 웅장함을 나타내며 힌두 사원의 위용을 표현하고 있다.

메모 파리의 신제품 향수 '마두라이(MADURAI) 오 드 퍼퓸'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및 SI빌리지(sivillag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and Story]

메모 파리는 카탈루냐 출신의 파리지앵 시인 ‘클라라 몰로이’와 아일랜드 출신의 여행가 ‘존 몰로이’ 부부에 의해 설립되었다. 부부는 향기를 뿌리고 체험하는 과정 자체를 ‘꿈꿔왔던 곳으로 떠나는 여정’과 같다고 생각하며, 향수의 개성있는 원료를 통해 개인의 정체성을 완성시킨다는 철학으로 메모 파리를 설립하였다. 또한, 메모 파리의 향기는 모두 특정 여행지의 추억과 기억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각 여행지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와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여행지만의 특별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엄선된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향기의 오랜 지속시간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HANPR   3F-4F BUWON Bldg. 96-14 ChungDam-Dong, KangNam-Gu, Seoul, KOREA

T +82.2.511.1522 / F +82.2.511.1522 / hanpr@hanpr.net / Copyright© 2011 ALL RIGHTS RESERVED.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bottom of page